News


News

가비파트너스, STUDIOKANG과 MOU 체결… ‘AI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’

시선뉴스 | 2024. 04. 09



가비파트너스는 버츄얼 모델 에이전시 STUDIOKANG과의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.


관계자는 "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혁신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, 특히 소상공인 상품들에 대한 광고 효과를 증진시키겠다는 목표다."라고 전했다. 


그러면서 "가비파트너스는 BMW코리아, NH카드, 현대카드, KB카드 등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을 제휴 및 운영 대행하는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, 이번 협약을 통해 STUDIOKANG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."라며 STUDIO KANG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효율화 하는 전문 기업으로, 양사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."고 설명했다.


가비파트너스 송시윤 대표는 "이번 협력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"고 전했다. 이어 "우리는 AI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소상공인들이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"이라고 덧붙였다.


STUDIOKANG을 운영하는 (주)인플스톡의 대표 강동훈은 "이번 협력을 통해 가비파트너스와 함께 더 나은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"며 "우리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, 브랜드와 소상공인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
가비파트너스와 STUDIOKANG은 "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혁신을 이끌어내고, 다양한 브랜드와 소상공인들이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"임을 강조했다.